오늘의 목표 : - 분석 결과 시각화 하기- 다른 팀원들 결과도 함께 보면서 인사이트 찾기 - 분석 결과 시각화 하기고객 세그먼트별 유저 특징1. 고객 세그먼트별 유저 수2. 고객 세그먼트별 성별3. 고객 세그먼트별 연령대- 다른 팀원들 결과도 함께 보면서 인사이트 찾기분석 결과- low(방문 잠재 고객) > VIP(충성 고객) > risk(이탈 위험) > potential(잠재 고객) 순으로 유저수가 많았다.- 전 고객층의 남성 비율이 높다 -> 이를 타겟팅한 마케팅 제안 / DT 매장 중심으로 한 마케팅- potential (지출 잠재 고객) 그룹과 risk(이탈 위험) 그룹이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수치가 낮다.- potential (지출 잠재 고객)의 연령대는 20대가 가장 높다.- risk, low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