프로젝트 주제 선정 : 분석 주제 및 프로젝트 목표 공유‘스타벅스 마케팅 데이터분석’ 주제 선정 이유:브랜드 1개의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기 때문에 분석을 통해 해결하고자 하는 문제를 명확하게 선정할 수 있다고 생각함GA, A/B 테스트를 경험할 수 있는 주제도 후보에 있었지만, 분석 주제를 명확하게 선정하는 것이 우선이라고 판단함유저 행동에 따른 데이터들을 분석하므로서 현업에 가까운 실습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판단함본 프로젝트 목표목표, 문제 정의를 확실하게 선정하는 힘을 기르기현업에서 활용할 수 있는 능력을 쌓기포트폴리오로 잘 정리하기마케팅에 대한 이해를 높이기프로젝트 목표 및 분석 방법프로젝트 목표 (프로젝트의 필요성, 분석 방법, 목표, 기대 성과를 하나의 문장으로 요약) : 고객 세그멘테이션을 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