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초프로젝트(24.12.26-25.01.03)사용 데이터 : 스타벅스 마케팅 데이터 오늘 토의 내용: 주제 선정에 맞는 목적과 구체적인 방법, 어떤 데이터를 사용하여 어떤 값을 찾을 것인지.목적 : 스타벅스의 프로모션 성과 확인 및 강화방법 :- 전체 유저를 대상으로 각 프로모션(10개)의 영향력 측정: 1. 참여율 offer complete/ offer view(※received -> completed -> viewed 순서인 경우도 있어서 view를 하고 completed한 값이 반드시 참여율이라고는 할 수 없을수도..? complete / received로 측정? ) 2. 거래 금액- 고객 세그먼트별 프로모션의 성과 확인: 1. 고객 세그먼트 : RFM을 기준으로 4분위(25%,50%,75%)..